인도 머리 마사지의 예술

인도 머리 마사지

인도식 머리 마사지는 과학이자 예술이라고 합니다. 모발을 강하고 윤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긴장 및 편두통, 불면증 및 수면 장애, 스트레스 및 관련 질병, 긴장된 등, 어깨 및 목 근육과 같은 상태를 완화합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는 마음, 몸, 정신의 자연적인 조화와 균형을 회복시켜 주는 평화롭고 고요하고 상쾌하고 젊어지게 하는 놀랍도록 편안한 테라피입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는 무엇이며 어디에서 왔습니까?

인도식 머리 마사지는 마사지 스트로크와 기술의 조합으로 치료사마다 다르므로 과학이자 예술이라는 언급이 있습니다. 각각의 스트로크 또는 터치는 어떤 방식으로든 정신, 신체 및 정신에 영향을 미치며 스트로크 또는 터치가 적용되는 방식과 균형을 이루어 예술을 만듭니다. 모든 치료사는 그것에 자신의 에너지를 가져올 것입니다.

인도식 머리 마사지는 Ayurveda의 Vedic 지혜에서 비롯됩니다. 수천 년 전 인도에서 시작된 고대 치료 시스템. 전통적으로 인도에서는 태어날 때부터 기름을 대전출장마사지 사용하여 머리 마사지를 합니다. 혈액 순환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아기를 마사지하는 엄마의 부드러운 손길은 진정과 위안을 줍니다. 그들의 에너지는 서로 얽힐 것입니다. 공명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기 머리 꼭대기에 있는 ‘부드러운 반점’에 익숙합니다. 천문으로 알려진 이 막으로 덮인 구멍은 아기가 약 9개월이 될 때까지 완전히 결합되지 않는 두개골의 두 뼈 사이의 공간입니다. 천문 때문에 아기의 인생의 첫 번째 단계에서 영양 오일을 사용한 머리 마사지는 신경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는 차례로 두뇌와 시력의 발달과 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인도 엄마들은 또한 종종 아기의 머리에 기름을 적신 면 조각을 올려 놓아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영양분을 뇌에 공급합니다. 전통적으로 참깨, 겨자, 코코넛, 아몬드 및 올리브 오일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치료사는 머리 마사지 치료에 많은 다른 이점을 가져다주는 에센셜 오일의 치유력을 활용합니다.

인도 인구의 약 80%가 인도 머리 마사지의 전통이 일상 생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머리 마사지는 즐거운 가족 및 사교 활동이며 숙련된 기술은 대대로 전승됩니다. 그것은 가족 생활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실제로 인도 이발사에서 머리 마사지와 머리 자르기를 의미하는 ‘참피’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영어 용어 ‘샴푸’는 힌두교 용어 ‘샴피’에서 파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