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작업 – 비디오 게임 작업을 위해 직원을 고용하는 회사

비디오 게임 직업에 고용되기 위한 주요 단계 중 하나는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선택을 결정하는 큰 요소는 게임 경험뿐만 아니라 게임 플랫폼에 대한 자신의 선호도입니다.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에 더 관심이 있습니까? 아니면 Xbox의 열렬한 팬입니까? 전략 게임, 스포츠 게임? 가장 익숙하고 즐기는 것을 좁히면 누구와 함께 일하고 싶은지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의 4대 고용주는 물론 Microsoft(Xbox), Sony(PlayStation), Nintendo(Wii)이며 PC의 경우 Electronic Arts입니다. 하지만 이 4개 회사만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일 것입니다. 임시 및 영구적으로 수많은 비디오 게임 일자리를 창출하는 수많은 중소기업이 있습니다. 유흥알바 비디오 게임 일자리를 위해 수십 개의 다른 게임 개발 회사에 지원할 준비를 하면 가능한 고용주 목록을 확장하고 다양화할 수 있으며 고용 기회가 엄청나게 증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 게임 하드웨어 플랫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습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확실히 특정 플랫폼(Xbox, Wii, Playstation, PC)에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 작업이 많이 있지만 최소한 이러한 플랫폼 중 하나 이상 외에도 PC를 게임으로 사용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플랫폼. 또한 온라인 게임 경험, 특히 MMPORG(대규모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는 추가적인 이점입니다. 경기 침체 속에서도 온라인 비디오 게임의 사용과 인기는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연구하고 일을 고려해야 할 다른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몇 가지만 예로 들자면 다음 25개 회사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 중 상당수는 지금도 비디오 게임 일자리를 갖고 있습니다.

o 어클레임 게임
o 액티비전 블리자드
o 아타리
o 큰 물고기 게임
o 디즈니 인터랙티브 스튜디오
o 캡콤
o 코드마스터
o 크레이브 엔터테인먼트
o 아이도스 인터랙티브
o 에픽 게임즈
o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얻었습니다.
o 이그니션 엔터테인먼트
o 조우드프로덕션
o 켐코
o 코나미
o 리눅스 게임 퍼블리싱
o 루카스아츠
o 매트릭스 게임
o 머큐리 게임
o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o 플레이로직 엔터테인먼트
o 라이징 스타 게임
o 유비소프트
o 발루소프트
o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따라서 조사를 하고 일하고 싶은 주요 기업과 소규모 기업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퍼즐, 전략 게임, 롤플레잉 게임, 온라인 게임 및 MMPORG, 자동차 경주 게임, 스포츠 게임, 심지어 Gears of War와 같은 공상 과학 게임 등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회사에 집중하십시오.

비디오 게임 직업이 지속적으로 열리는 비디오 게임 회사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하는 회원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프리미엄 사이트에 대한 명목상의 수수료가 있지만 그들이 제공하는 취업 기회의 관점에서 볼 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호하는 고용주 목록을 만든 후에는 최종 단계인 성공적인 이력서와 커버 레터를 만들고 많은 비디오 게임 직업 중 첫 번째 직업 면접을 볼 준비가 된 것입니다!

Jonathon Halston은 거의 12년 동안 생계를 위해 비디오 게임을 테스트해 왔습니다. 계약 비디오 게임 테스터 작업을 시작한 후 그는 곧 World Class Software Company의 Test에서 정규직 소프트웨어 디자인 엔지니어가 되었으며 여전히 기회가 있을 때마다 게임을 테스트하고 플레이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매우 보람 있는 경력을 시작하도록 돕고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