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는 스포츠 뉴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문자 그대로 수천 개 있습니다. 최신 헤드라인, 두 번째 점수까지, 사설 또는 심층 분석을 원하든 무수히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이러한 기능 중 하나 또는 두 개만 제공하지만 이 모든 것 이상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내 상위 5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5. 야후! 스포츠(sports.yahoo.com) – 이 사이트는 모든 내용을 담고 있으며 플래시가 없습니다. 5년 전과 근본적으로 똑같아 보입니다. 그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단지 양말이 벗겨지지 않을 뿐입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는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신 상태입니다. 칼럼니스트는 상위 사이트만큼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견고합니다.
4. FOX Sports(msn.foxsports.com) – 몇 년 전만 해도 이 사이트는 엉망이었습니다. 안티 야후였습니다! – 모든 플래시 및 내용 없음.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은 플래시를 먹튀검증 줄이고 내용을 늘렸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라이브 게임캐스트는 매우 혁신적입니다. 예를 들어, 야구 경기의 경우 점수뿐 아니라 다이아몬드 개요와 주자가 있는 주자를 볼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에 관심이 있는 경우 마우스를 해당 게임 위로 가져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X가 그렇게 계속 혁신한다면 그들은 오랫동안 4위가 아닐 것입니다.
3. Sports Illustrated (sportsillustrated.cnn.com) – 이 사이트는 사설과 소문이라는 두 가지 면에서 탁월합니다. 그들은 최고의 작가를 보유하고 있으며(그들은 결국 Sports Illustrated입니다)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Peter King의 Monday Morning Quarterback 칼럼은 절대적으로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각 주요 스포츠에 대한 ‘진실과 소문’ 섹션을 편집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전국의 지역 신문에서 나온 모든 소문을 편집한 것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ESPN의 소문과 달리 무료라는 것입니다.
2. CBS SportsLine(cbs.sportsline.com) – SportsLine의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그들은 종종 가장 먼저 속보를 제공하고, 게임 방송은 혁신적이고 효과적이며, 판타지 스포츠는 웹에서 최고입니다. 글쎄요, 그들은 편집과 분석을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뛰어나고 그 점에서는 끔찍합니다. Tony Mejia, Dennis Dodd, Pete Prisco, Greg Doyle은 웹상에서 가장 나쁜 스포츠 작가 그룹입니다. Jim Nantz 및 Billy Packer와 같은 방송인의 사설은 어디에 있습니까? ESPN과 FOX는 방송에서 자신의 성격을 쓸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아마도 CBS는 이를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작가의 기사 맨 아래에 있는 댓글을 읽어보면 그들이 끔찍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 ESPN(www.espn.com) – 중요한 모든 면에서 일관되게 앞서 있습니다. 그들은 스포츠의 세계적인 리더이며 웹에서 그 왕관을 포기할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John Clayton, Steven A. Smith, Barry Melrose, Peter Gammons와 같은 최고의 개성을 통해 지속적으로 좋은 기사를 작성하게 해주신 것에 대해 저는 추천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ESPN의 유료 서비스인 ‘인사이더’에 너무 많은 정보가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헤드라인을 읽고 클릭한 다음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스토리를 읽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답답합니다.